7월 30일 전남도 라이브 방송
8월 한달 해남 한여름 밤이 다채로운 불빛으로 물든다
떠나자~해남으로, 여유로움을 갖고 힐링하자!
사진_해남두륜미로파크
해남군은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관광 트랜드를 반영한 언택트 관광지로 두륜미로파크 일원에 LED조명을 활용한 아름다운 감성 야경을 연출,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야간개장은 LED를 활용한 그네와 시소 등 놀이기구, 미로 위 풍선조명, 투광등과 바닥 네온조명 등을 다채롭게 연출할 계획이다. 수목에 해를 미치지 않는 무발열 조명으로 공원 곳곳을 포토 스팟으로 바꿔 방문객들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특히 7월 30일 밤 8시에는 V.O.S 김경록 가수와 함께하는 라이브 버스킹 방송 ‘쿨한 밤, 전남이 빛나는 밤에’ 해남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전남도 공식 유튜브 채널‘으뜸전남튜브’와‘남도여행길잡이’ 를 통해 생중계 된다. 생중계 시간 동안에는 안심 여행지인 해남관광 안내와 함께 고구마빵과 감자빵 등 특산품 소개, 퀴즈와 온라인 참여 사연에 대한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군은 코로나 이후 한적하고 여유로운 국내여행 등에 여행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것을 적극 반영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국관광공사에서도 비대면, 비접촉 여행이 가능한 언택트 관광지를 선정해 올해 여름휴가는 가까운 야외로 떠나는 가족여행을 권장하고 있는 만큼 두륜미로파크 야간 개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기영 기자 ngnews@naver.com
남도그라피뉴스(namdograph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금지
[저작권자ⓒ 남도그라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