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나눔진료-구강이 건강해야 인생이 건강하다’캠페인일환 유디 덴탈버스 검진 진행
[남도그라피=윤주원기자]
▲광주유디상무치과 임윤태 대표원장 |
유디상무치과의원이 광주보훈요양원에 이어 27일 광주광산구 더불어樂(락) 노인복지관을 찾아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나눔진료-구강이 건강해야 인생이 건강하다’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광주광산구 더불어樂(락) 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의 의료복지 증진을 위해 유디 덴탈버스 검진을 진행하였다. 양 사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구강건강을 증진하고 의료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UD유디치과와 더불어광산구 노인복지관 "'구강이 건강해야 ,인생이 건강하다' 질병예방을 위한 업무협약(MOU)체결 |
광주광산구 더불어樂(락) 노인복지관은 생각할 기회, 말할 기회, 실천할 기회가 있는 복지관으로 서로 배우고, 창조하며 더불어 즐거운 세상을 만들고 세상과 사람을 연결하여 스스로 복지를 만들어가고 어르신(선배시민)들이 복지의 주체로 살아가는 공간이다.
광주광산구 더불어樂(락) 노인복지관 김백수관장은 “우리 복지관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의료봉사활동을 해주신 유디상무치과의원 임윤태 대표원장을 비롯 유디치과 의료봉사단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의료봉사에 참여한 유디상무치과의원 임윤태 대표원장은 "이번 의료봉사활동을 통해 치과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분들에게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 어디든 찾아가 힘이 될 수 있도록 의료봉사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남도그라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