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기부자 코로나19 극복 위한 마스크와 성금기부

박채윤 기자 / 기사승인 : 2020-03-31 21:22: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광주 서구 농성1,2동 주민자치센타 2곳에 똑같이 마스크44장과 현금15만원 기부

마스크 사진.jpg


익명기부자가 광주 서구 농성동주민센타 2곳을 찾아 건넨 마스크와 현금15만원 (사진:광주서구청제공)




덴탈마스크와 성금을 어려운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자신을 밝히지 않은 천사같은 익명의 기부자가 있어 화제다.광주 서구 농성1동과 농성2동 주민센터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 달라며 마스크와 성금을 놓고 간 익명의 기부자가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31일 광주 서구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3시쯤 농성1동 주민센터에는 한여성이 방문해 마스크 44장과 성금 15만원를 쇼핑백과 편지를 두고 직원이 물을 새도 없이 총총이 사라졌다고 한다.




회전_후원자 편지.jpg


익명의 기부자가 건넨 손편지 (사진:광주서구청제공)



함께 전달된 손편지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들 이겨내시고, 힘내세요!”라는 응원의 메시지도 담겨있었다.



농성1동을 방문한 익명의 기부자는 같은 날 농성2동 주민센터에도 방문해 역시 마스크 44장과 성금15만원을 다시 기부하고 사라졌다.



최영철 농성1동장은 “정성 가득한 기부에 감사하며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이러한 마음이 모인다면 코로나19를 잘 극복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정부와 광주시 긴급지원에 포함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등을 제외한 한부모와 손자녀 가구에 해당 성금과 마스크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모든 곳이 얼어붙은 가운데 어려운 분들께 힘이 되고 싶다는 익명의 기부자가 모든이들에게 따스한 미소를 짓게 하고 있다.






박채윤기자 ngnews@naver.com


남도그라피뉴스(namdograph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금지



[저작권자ⓒ 남도그라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후원하기

독자 여러분의 구독과 후원은 상생문화를 지향하는 남도그라피 가족의 가장 큰 힘 입니다.

광주은행 1121-023-008511 남도그라피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