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탐정사 광주.전남 협회와 광주자생한방병원 의료제휴협약식(MOU)

윤주원 기자 / 기사승인 : 2022-11-02 14:02: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탐정사의 복지와 업무 영역 확대 기대
관련 분야의 상호협력,공동의 발전을 위해 업무제휴
▲좌로부터 대한탐정사 광주. 전남협회장(박기영), 광주자생한방병원장(염승철)

 

[남도그라피뉴스 윤주원기자]

지난 28일(금) 대한탐정사협회 광주. 전남협회(협회장 박기영)은 대한탐정사협회 회원과 가족들의 복지와 업무영역확대 방안으로 재단법인 자생의료재단 광주자생한방병원(병원장 염승철) 10층 세미나실에서 관계자를 만나 의료제휴업무협약식(MOU)을 가졌다.

 

▲대한탐정사 광주. 전남협회와 광주자생한방병원 업무협약식을 가져

 

 이날 업무협약체결은 대한탐정사협회 회원 가족의 진료비 우대와 병원 및 환자 측이 분쟁이 발생 할 경우 탐정사협회 전담대응 인력 제공과 의료와 관련된 의뢰 건 조사 진행 시 의료 자문 역할 및 직원 대상으로 탐정사 자격증 취득 적극 홍보 협조 하는 등 탐정관련 분야의 상호협력 범위를 위해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의 발전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을 했다.

 

▲좌로부터 대한탐정사 광주. 전남협회장(박기영), 광주자생한방병원장(염승철)
▲좌로부터 대한탐정사 광주. 전남협회장(박기영), 광주자생한방병원장(염승철)
▲광주자생한방병원장 (염승철) 

 

광주자생한방병원은 긍휼지심(矜恤之心)의 의료철학으로 인체 스스로의 자생력을 키워 질병을 근본적으로 치유하고자 설립되었다.

특히, 세계화된 치료법으로 전세계 비 수술 척추치료를 선도하는 병원으로 한의학과 의학의 장점을 살린 통합의학으로 의술을 넘어 인술로써 고통받는 환자의 건강함 삶을 위해 기여하겠다는 의료 진료서비스로  지역의료에 앞장 서는데 노력하고 있다.

 

▲대한탐정사협회 광주.전남협회장(박기영)

 

이에 대한탐정사 광주. 전남협회 박기영 협회장은 바쁜 일정속에 특별히 시간내 이날 참석한 대한탐정사협회와 병원관계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탐정사분들의 권익보호와 탐정사활동 및 멤버쉽강화와 대중의 인식개선을 위해 선도적으로 지역 유관기관과 업무 제휴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남도그라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후원하기

독자 여러분의 구독과 후원은 상생문화를 지향하는 남도그라피 가족의 가장 큰 힘 입니다.

광주은행 1121-023-008511 남도그라피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