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여자고등학교, 코로나19 극복 위한 ‘대성情나눔데이’ 개최

기은총 / 기사승인 : 2020-06-11 07:34: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전교생 등굣길 환영 인사 및 코로나 예방 안전 수칙 등 전달

대성여자고등학교가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성情나눔데이’를 10일 개최했다.



★ [사진1] 대성여자고등학교, 2020년 코로나19 극복 위한 ‘대성情나눔데이’ 개최.jpg


★ [사진2] 대성여자고등학교, 2020년 코로나19 극복 위한 ‘대성情나눔데이’ 개최.jpg


사진 _ 대성여자고등학교, 2020년 코로나19 극복 위한 ‘대성情나눔데이’ 개최



대성여고는 등교개학에 성실히 임하는 학생들을 전 교직원 및 학생회가 중심이 돼 소정의 간식, 마스크, 코로나 예방 안전 수칙 등으로 구성된 선물을 학생들에게 나눠주는 방식으로 학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기원하기 위해 ‘대성情나눔데이’를 마련했다.



대성여고 3학년 곽하람 학생회장은 “등교가 연기되는 상황에 걱정이 많았을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며 “모두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성여고 김창현 교장은 “현재도 종료되지 않은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 자신의 학업과 진로를 위해 포기하지 않고 등교해 주는 학생들에게 감사하고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여자고등학교는이번 행사를 일회성으로 끝내지 않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료제공:광주광역시교육청>




기은총 기자 ngnews@naver.com


남도그라피뉴스(namdograph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금지




[저작권자ⓒ 남도그라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후원하기

독자 여러분의 구독과 후원은 상생문화를 지향하는 남도그라피 가족의 가장 큰 힘 입니다.

광주은행 1121-023-008511 남도그라피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