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션리조트, 여수시민을 위한 호캉스 상품 출시

남도그라피편집부 / 기사승인 : 2020-09-28 11:34: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철저한 방역수칙 실천으로 실내 워터파크등 풀 운영계획
▲ 디 디오션  테라스

여수 바다와 함께하는 디오션리조트(www.theoceanresort.co.kr)가 ‘콘도미니엄 1박’에 영양만점 12종의 진귀한 버섯으로 구성된 ‘특선전골’과 특급호텔 레스토랑의 테이블 세팅이 객실로 찾아가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묶어, 파격적인 가격인 19만9000원에 파격적인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케이터링 서비스 메뉴는 4~6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양이며 △특선전골 △깐풍기 △족발 △볶음밥 △훈제오리볶음 △각종 김치 △나물 △마른안주 △디저트 계절과일이 서비스된다 

▲ 호캉스 상품1
▲ 호캉스 상품2

리조트 관계자는 “호텔 레스토랑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돼, 타인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있는게 특징이다”며 “마치 자신의 객실이 호텔 레스토랑이 되는 듯 느끼도록 테이블 세심한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한편 그동안 디오션리조트는 코로나19로부터 청정여수를 지키고 방문고객의 안전을 위해 ‘방콕&야외’ 상품출시에 주력해 왔고, 호텔 쉐프의 요리가 각 객실로 안심 배달되는 ‘딜리버리 서비스’, 낭만 여수밤바다와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하는 ‘야외 테라스, 육해공이 어우러진 바비큐’를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운영해 왔다.

이밖에도 추석을 맞이하여 디오션 워터파크는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연휴 5일간 △실내 워터파크 △인피니티 풀 △실외 유아풀 △실외 키즈풀을 운영할 예정이다.

워터파크 운영기간 동안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입장료를 50%할인한다.

또한 연휴가 끝나는 다음달 5일부터는 인피니티 풀과 실외 유아풀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여수시민을 위한 호캉스 문의는 디오션리조트 예약센터 1588-0009(내선 2)

 

[저작권자ⓒ 남도그라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후원하기

독자 여러분의 구독과 후원은 상생문화를 지향하는 남도그라피 가족의 가장 큰 힘 입니다.

광주은행 1121-023-008511 남도그라피

오늘의 이슈